맞춤화된 주문형 관리 서비스 |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항목을 제공하며 모듈로 분리하여 주문형 서비스로 제공 | |
---|---|---|
24×365 관리 서비스 | 24×365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요청헤 신속하고 안정적인 대응으로 관리될 수 있도록 제공 | |
모니터링 서비스 | Resource 모니터링 서비스 | |
DBMS 관리 서비스 |
DB admin 서비스 성능관리, 튜닝, 트러블슈팅, 교육 서비스 |
|
Reporting 서비스 | 정기점검보고서, 장애 보고서 등 고객의 요청에 따른 레포팅 서비스 제공 | |
Hybrid 관리 서비스 | 요청에 따라 L-Cloud 뿐 아니라 고객의 private Cloud 또는 On-Premise 환경의 연계 지원 | |
Messaging 서비스 |
SMS 서비스 등과 연계하여 알림 서비스를 제공 (Phone, E-mail, SMS, Fax 등의 알림) |
|
Appliction 관리 서비스 | L-Cloud SaaS 및 Third-Party Application 관리 서비스 제공 |